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133

꼬막 전문점 와사비 선유도점 와사비 선유도점에서 간단한(?) 식사를 했다.꼬막 비빔밥+새우튀김세트, 타코와사비, 통오징어구이 + 맥주 + 소주를 먹었다.금요일 저녁에 반주를 즐기는 사람들이 좀 있었다.꼬막 비빔밥은 조금 매콤했다... 가장 맘에 들었던 메뉴는 통오징어구이다. (맨 마지막 사진) 2018. 10. 13.
전국 유치원 감사 보고서 a.k.a 비리 유치원 2018.10.11 국회 교육위원회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감사로 비리 혐의가 적발된 유치원 명단을 공개했다.일명 '비리 유치원'으로 불리우며 실시간 검색어 1위의 기염을 토했다.불성실 회계 처리 및 투자금으로 활용 등 다양한 명목의 사례가 즐비했다.뉴스 댓글엔 우리 유치원이 리스트에 올랐다는 둥의 이야기가 그득하다. 한국 사회의 어두운 단면을 적나라하게 보여준 씁쓸한 리스트다.윗 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던데 앞으로 10년, 20년 뒤 한국은 어떤 사람들이 들어찬 사회가 될까? 전체 리스트를 보려면 아래 링크 클릭! 1. 유치원 교비로 원장 핸드백 구매2. 노래방/숙박업소에서 사용3. 성인용품 구매4. 종교시설 헌금5. 유치원 연합회 회비 납부6. 원장 개인 차량 기름값 및 .. 2018. 10. 13.
명견만리 81회 - 글로벌 쩐의 전쟁, 우리의 생존법은? 미중 무역전쟁을 시작으로 글로벌 경제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우고 있다.철강, 조선업, 자동차산업 등 대한민국 경제의 근간이 흔들고 있는 지금,우리는 어떻게 살아나가야 할까? 이선영 : KBS 아나운서 성태윤 교수 : 연세대학교 경제학부 교수현재, 새로운 경제위기를 맞고 있는 아르헨티나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걸까?현재 아르헨티나 정부는 공공부문의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정부 조직을 대폭 축소하고 재정 지출 30% 삭감안을 발표하고 수행중에 있다. 민영기업에도 해고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들어, 정리해고자의 수는 더욱 들고있다. 올들어 매일 154명의 근로자가 해고로 일자리를 잃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7월부터 현재까지 올해만 약 3만여명이 일자리를 잃었으며, 5월 부터 국제통화기금(IMF)으로.. 2018. 10.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