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ing/찍고 남김

Dr. Martens - 1461 Ziggy Leather Oxford Shoes

그냥그렇듯이 2020. 12. 7. 21:51
반응형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기

영국의 신발 회사로 부츠와 구두를 취급하는 세계적인 의류 기업이다. 독일의 의학박사이며 군의관 출신인 클라우스 메르텐스(Klaus Märtens)에 의해 설립되었다. 1945년 그는 알프스에서 스키를 타다가 발목을 다치게 되었고, 당시에 판매되던 부츠류는 다친 발목에 맞지 않았기 때문에 발목이 회복되는 기간 중 새로운 종류의 부츠를 설계하게 된다. 타이어에 사용되던 합성고무를 사용한 공기 밑창을 개발한 뒤 지역의 구두 공방에서 얻은 가죽으로 첫 부츠를 만들어 신게 된다. 1947년 동업자인 룩셈부르크 출신 Herbert Funck와 함께 새로운 디자인의 신발을 양산하기 시작하였고, 1948년에는 영국의 기업에 특허와 상표권이 인수되면서 영국의 의류 기업으로 태어나게 되었다. 영국 진출 초기부터 꾸준히 생산하고 있는 1460 Oxblood 색상이 닥터마틴을 상징하는 모델이며 그외 1461 등의 인기 모델이 있다. 그 외에도 숫자가 아닌 독자적인 이름이 붙은 모델들도 있으며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출처: <나무위키 - 닥터마틴>

작년 겨울에 산 부츠를 너무너무 따뜻하게 신고다녀서 이번에는 목이낮은 1461 Ziggy Oxford Shoes를 구입해보았다.

짙은 밤색으로 보였는데 실물로 보니 약간 옅은 색이다.

구두굽 부분이 2cm정도로 키높이 효과도 있을듯...?

닥터마틴 안전화 DM-65, 1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